본격 무더위가 시동을 거는 5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2주년을 맞아 오전 일과만 빠르게 마치고 회식 겸 을지로 모처에 장소를 빌려 무절제한 육식과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을지로로 향하는 차 안에서는 학창 시절 소풍 가던 길처럼 괜히 신나게 되더라구요. 재래시장 상인분들의 넉넉한 인심은 을지로 주변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그 덕에 검정 봉지 가득 상추와 고기로 채울 수 있었거든요.
언제나처럼 본인 소유 캠핑 장비를 손수 챙겨오신 기술이사님의 진심 시즈닝은 을지로 소고기에 이탈리아의 풍미를 더했고, 다년간의 고깃집 알바 경력을 밝힌 유개발자님의 숙련된 가위질과 훈연 기술은 삼겹살의 맛을 새로운 경지까지 끌어올리기 충분했습니다.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에 이개발자님이 면세점에서 구해온 사케의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향은 입안의 남은 기름진 고기의 맛을 정돈하며 다시금 고기 섭취를 망설이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즐겁게 이야기하며, 먹고 마시다 보니 이렇게 마음편히 쉬었던 적이 언제였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창업을 위해 첫 번째 사무실을 알아보러 다닌 게 얼마 전인 것 같은데, 어느새 두 번째 사무실에서의 생활도 익숙해져 가는 걸 보면서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간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창업 하고 두번씩 계절이 바뀌는 동안 있었던 좋은 일 나쁜 일 모두 지나보니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저작도구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출발한 우리 코드넛이 이렇게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건, 퀴즈릭스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신 여러분 모두의 덕분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서로를 지지하고 격려해 준 우리 팀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세세한 부분을 결정함에도 열심히 토론하고, 지칠 때쯤이면 서로 웃음과 격려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저희 코드넛은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노력하여 서비스 개선에 힘을 쏟겠습니다. 앞으로 더 큰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함께 도전하고 나아가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코드넛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 헌신이 없었다면 우리는 지금의 성과를 이루지 못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저희가 가는 길을 함께 걷으며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