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산하 학교 특별 사용신청

올해 7월이 시작되면서 저희 (주)코드넛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경상북도교육청 등 각 지자체 교육청의 에듀테크 관련 박람회 및 전시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행사에서 ‘퀴즈릭스’를 소개하면서 학교에서 방문해 주신 여러 선생님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히, 일선 학교에서 에듀테크 서비스들이 본격적으로 도입되는 흐름을 인식하고 이에 따라 저희 (주)코드넛도 ‘퀴즈릭스’를 학교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에듀테크 서비스들이 올해 2학기부터 선도학교를 중심으로 도입됨에 따라 올해말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많은 학교의 선생님들이 ‘퀴즈릭스’를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퀴즈릭스’ 도입 특별 사용신청 조건

2023년 연말까지 일선 학교에 대한 ‘퀴즈릭스’ 서비스 사용에 대하여 할인가와 할인 정책을 적용합니다.

  1. 사용기간: 도입시점 ~ 2023년 12월 31일
  2. 사용 수수료: 학교당 월 45만원(부가세 별도) / 학습이력 월 1만건 제공
  3. 사용기간내에 사용하지 않은 학습이력은 퀴즈릭스내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본 이벤트를 통하여 ‘퀴즈릭스’에 대한 사용신청이나 상담을 원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아래 ”퀴즈릭스’ 사용신청’ 버튼을 클릭하시고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저희가 상담 및 계약을 위한 절차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고객문의’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앞으로도 (주)코드넛은 공공 교육을 위해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