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콘텐츠, 클라우드에서 배포/관리하세요.

“매달 빈번하게 교육자료 배포와 테스트, 시험을 진행해야 한다면?”

“다른 학원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이 필요하다면?”

“우리 회사만의 온라인 채용시험을 시행하고자 한다면?”

퀴즈릭스의 강력한 저작도구와 관리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 기업/기관만의 콘텐츠 아카이브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기업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넉넉한 저장공간에 교재/문제집을 운용해보세요. 다수의 구성원에게 개별적으로 학습목적에 맞는 교재/문제집을 배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간편하게 온라인 시험을 시행하세요.

퀴즈릭스 저작도구를 통해 9가지 유형의 문제를 손쉽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작된 문제집은 모든 구성원에게 이메일/SNS/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전달됩니다. PC/모바일/태블릿/전자칠판을 지원하는 html5문제집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 시험을 시행하세요.

클라우드에 교육컨텐츠를 저장하고 관리하세요.

매년 늘어가는 교육자료, 교재와 문제집들을 이제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검색과 색인은 물론 기존 자료를 저작도구를 통해 재제작하여 배포할 수도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한 클라우드 공간에 활용성 높은 컨텐츠는 그 가치를 더욱 향상시켜 줄 것입니다.

모든 구성원의 학습이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육자료의 열람기록, 테스트의 성적까지 시각화하여 대시보드 형태로 교수자에게 제공합니다. 구성원과 클래스의 학습이력을 간단하게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교재/문제집 아카이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인 클라우드로 내/외부망을 모두 지원하고 기존 운영중인 홈페이지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콘텐츠 관리에 최적화된 퀴즈릭스의 기업용 솔루션을 검토해 주세요.
도입문의 : gorae@codnu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