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되고 공유되는 다음 세대의 콘텐츠

연결되고 공유되는 다음 세대의 콘텐츠를 만듭니다.

코드넛은 기술(Tech)을 통해 콘텐츠(Contents)의 미래를 꿈꾸는 스타트업입니다.

콘텐츠는 이제 문자의 기록에만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움직이고 반응하며 연결되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콘텐츠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은 더 이상 한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는 까닭에 고전적인 미디어는 그 힘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은 이제 새로운 콘텐츠 문화로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코드넛은 블록체인, AI, 클라우드와 같은 기술을 기반으로 다음 세대의 콘텐츠 모델 개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플랫폼, 새로운 시작

플레이샘은 신나는 수업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플랫폼입니다.
수업을 준비하는 선생님에게 강력한 게이미피케이션 강의 도구를 제공하고 콘텐츠를 통한 원격수업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데이터만 입력하면 높은 효율의 학습이 가능한 게임을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포하고 평가하여 더 나은 형태의 콘텐츠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코드넛은 플랫폼을 통해 선생님에게는 편리한 강의 도구를, 학생에게는 동기유발에서 높은 성취감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단단하고 시원하게 일합니다.

딱딱한 껍질에 쌓여있지만 시원하고 달콤한 수분을 품고 있는 코코넛처럼,
코드넛은 재미있고 기분 좋게 일하지만 단단하고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설계와 모든 환경에 적응하는 콘텐츠 개발까지 코드넛과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