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과 북부경기창조문화허브에서 주최하는 2021년 융합콘텐츠창업지원사업에 (주)코드넛이 선정되었습니다. 코드넛은 문제집출판플랫폼 퀴즈릭스를 기획하여 과제로 제출하였고 콘텐츠 분야에서의 사업성과 기술성을 인정받아 2021년 12월까지 사업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Yay!)
사업진행과 더불어 (주)코드넛은 북부경기창조문화허브에 본사로 자리를 잡게되었습니다. 덕분에 논현동 사무실에 추가하여 사무실이 하나 더 생기게 되었네요. 협약하기 위해 본사에 다녀오면서 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스타트업과 창업허브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만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일러스트들이 사무실에 아주 많았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OA실과 카페, 회의실들은 물론, 메이커스페이스, 영상촬영이나 편집을 위한 콘텐츠 제작공간도 있었습니다. 저희도 기회가 되는데로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창업지원을 받는 예비창업자나 스타트업 뿐만 아니라 누구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고 사용하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문화창조허브 바로가기
지원사업 안에는 든든한 사업비 지원 뿐만 아니라 멘토링과 교육프로그램, 데모데이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주)코드넛의 가능성을 인정해주시고 사무실도 제공해주신 만큼 서비스 개발에 더 몰입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면서 여러가지로 자신감도 없어졌었는데 저희의 시작을 응원해주신것 같아 기분이 좋기도 했습니다.
엣헴! 어서 스토리보드 만들러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