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준비된 콘텐츠가 있습니까?
COVID19는 우리의 교육환경을 처음부터 바꾸어놓았습니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는 MS의 연레개발자 컨퍼런스인 ‘빌드2020’에서 2년이 걸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2개월만에 이뤄졌다며 이러한 현상은 더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대한민국의 교육 현장도 …
COVID19는 우리의 교육환경을 처음부터 바꾸어놓았습니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는 MS의 연레개발자 컨퍼런스인 ‘빌드2020’에서 2년이 걸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2개월만에 이뤄졌다며 이러한 현상은 더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대한민국의 교육 현장도 …
“우리의 일이, 우리의 제품이 가슴 뛰도록 즐거운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슴 뛰도록 즐겁게 일하는 코드넛입니다. 현재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콘텐츠 플랫폼 “플레이샘(가제)”을 제작중에 있으며 3명의 팀멤버와 함께 법인설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드넛은 html5 …
놀면서 공부할 수는 없을까? 놀면서 일할 수 없을까? 누구나 한번쯤 책상머리에 앉아 한번씩 생각해본 일이 있을겁니다. 놀면서 일하고 놀면서 공부하면 참 좋을텐데 하고 말이죠. 하지만 단순히 재미있다고 해서 게이미피케이션은 아닙니다. …